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NI, 자율주행차를 위한 스마트 테스트 기술 선보인다

NI, 자율주행차를 위한 스마트 테스트 기술 선보인다

NI VST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com/korea, 이하 NI)는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서울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오토모티브 테스팅 엑스포 2017(Automotive Testing Expo 2017)’에 참가하여 자율주행차를 위한 스마트 테스트 솔루션과 데모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NI는 자율주행차의 테스트 비용 및 시간을 절감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측정 정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최신 솔루션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NI의 플랫폼 기반 방식은 시스템 전체의 타이밍 및 동기화 기능을 갖춘 유연하고 미래 지향적인 시스템을 제공하여 ADAS, V2X, 인포테인먼트, 파워 트레인, 바디 및 새시 등 다양한 자동차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NI의 HIL(Hardware-in-the-Loop) 솔루션은 버추얼 환경을 구축하여 차량에 장착되는 전체 임베디드 시스템을 미리 테스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유연한 개방형 플랫폼으로 시스템을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엔진, ADAS, 전기자동차 테스트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테스트 셀(Test Cell) 제어 및 모니터링 솔루션은 정확한 데이터 기반의 리얼타임 결과를 제공하고, NI 소프트웨어와 NI VeriStand 테스트 시스템 구성으로 보다 빠른 테스트 실행을 지원한다.

또한, 전시회 첫날에는 한국NI 오토모티브 담당 정호민 부장이 기업 세션 발표에 참가하여, “커넥티드 카 테스트 솔루션”을 주제로 NI의 솔루션을 적용한 독일 아우디(Audi)사의 자율주행차 레이더 테스트와 미국 하만(Harman)사의 인포테인먼트 테스트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