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아티슨, 800 와트 CRPS 서버 전력 공급장치 신제품 출시

아티슨, 800 와트 CRPS 서버 전력 공급장치 신제품 출시

아티슨(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엔터프라이즈 IT, 클라우드, 하이퍼스케일 환경의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용으로 설계된 Intel® CRPS(Common Redundant Power Supply) 사양을 따르는 800와트 서버 전력 공급장치를 새롭게 발표했다.

CSU800AP는 최신 전력 스위칭 기술과 고밀도 소자 집적 기법을 채용하여 유사한 등급의 이전 세대 전력 공급장치보다 설치 면적을 크게 줄인 2.89 x 7.28인치(73.5 x 185.0 mm) 크기에 불과한 1U 케이스에 내장된 제품이다.

아티슨 CSU800AP, 800 와트 CRPS 서버 전력 공급장치

이 전력 공급장치는 90-264 Vac의 폭넓은 입력 범위와 능동적 역률 보정을 지원하며, 최고 94%의 80plus 플래티넘 등급 효율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경하중에서 향상된 전류 고조파(iTHD)가 특징이다. CSU800AP는 분산형 전력 이키텍처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다운스트림 dc-dc 컨버터 공급용으로 12 Vdc의 기본 출력을 생성한다. 3 A 정격의 12 Vdc 대기 출력은 전력 관리 또는 감독 회로에 사용될 수 있다.

The CSU800AP 전력 공급장치는 핫플러그 방식이며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의 범용 PMBus™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호환되므로 산업 표준 PMBus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집적 I2C 인터페이스를 통한 제어가 가능하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 powerlink
  • semikron banner
  • 네스트필드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