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P+F, 넓은 감지 범위에 적합한 UHF 판독/기록 헤드 센서 출시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UHF 판독/기록 헤드는 혹독한 주변조건에서도 안정적으로 기능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F190 UHF 판독/기록 헤드는 지난 2년 동안 마켓에서 폭넓은 지지를 받아왔다. 이 장치는 설치공간이 제한적이거나 판독거리가 1m ~ 2m에 이르러야 하는, 잠재적으로 상당히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솔루션이다. 이러한 기능에 대한 요구는 제품이 완성된 후 물류체인으로 넘어가기 이전에, 가능한 생산 공정 단계 초기에 식별이 필요한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프레임워크 개발 단계에서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Pepperl+Fuchs의 UHF 판독/기록 헤드 - F192

    F192는 2m를 초과하는 판독 거리를 달성하고, 향후 물류 애플리케이션 또한 처리할 수 있는 탁월한 특성을 갖춘 제품군 중 하나다. 이미 입증된 F190 RFID 판독/기록 헤드를 기반으로 구현되었고, 감지범위가 최고 6m에 이르는 F192는 넓은 거리에 걸쳐 구현된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이상적이다. 이 장치는 최고 200 태그를 동시에 판독하거나 기록할 수 있으며, 특히 빠른 처리량을 통해 생산량 증대가 가능하다.

    자동차 산업 및 인트라로지스틱스 또는 운송산업의 경우, UHF 판독/기록 헤드는 어려운 조건이나 높은 온도에서도 필요한 감지 범위에 걸쳐 안정적으로 기능이 수행되어야 한다. 이와 더불어 이 장치는 매우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태그 감지를 위한 안테나 편파(Antenna Polarization)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수직, 혹은 수평으로 수동 설정이 가능하고, 각 판독/기록 액세스 전환은 완전 자동화가 가능하다.

    이 제품군의 두 디바이스 모두 IP67 보호등급을 갖추고 있으며, 견고한 메탈로 이뤄졌다. 더욱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이 판독/기록 헤드를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장치는 최대 전송파워나 사용되는 주파수 대역과 같은 각 국가별로 특화된 파라미터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시스템 통합을 상당히 간소화할 수 있다. 두 시리즈 모두 가시성이 뛰어난 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장거리라 할지라도 현장에서 상태를 제어하는데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HM 2024
    • AI Expo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컨티넨탈, 농업기계 연결성 강화와 사이버 보안 확보 위한 텔레매틱스 플랫폼 출시

    컨티넨탈(Continental)은 다양한 규모와 용도의 농업기계에 맞게 4G/5G 통신 옵션과 유연한 연산 능력을 제공하는 농업기계용 확장형 텔레매틱스 플랫폼을 출시했다

    [기고] 후각 센서의 진화.. 다양한 분야에 후각 센서 활용 가능

    조도 센서나 근접 센서 같은 많은 센서들은 적절히 작동하기 위해서 시야가 가시적이어야 한다거나 물리적으로 접촉해야 한다는 점에서 제한적일 수 있다.

    P+F, LiDAR와 MEMS 결합한 산업용 3D 센서 개발

    P+F와 프라운호퍼 연구소는 지난 4월말 독일에서 개최된 하노버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2023)에서 LiDAR와 MEMS 기술을 결합해 개발한 R3000 3-D LiDAR/MEMS 센서에 대한 연구 사례를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