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시만텍, ‘라이프록’ 23억달러에 인수

    시만텍이 개인사용자 계정 보호 서비스 업체인 라이프록을 23억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6월 46억 5000만달러에 블루코트를 인수한 시만텍이 또 한 번의 대규모 보안기업 인수를 추진했다. 인수금액은 주당 24달러로 알려졌다.

    시만텍 CEO 그렉 클락은 ”노턴과 라이프록을 통해 일반 소비자 보안 산업이 악성코드 방지 영역에서 더 넓은 디지털 안전을 위한 영역으로 확장, 이동해 소비자들을 위한 포괄적인 사이버방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라이프록은 신원 및 사기 방지 서비스 업체로 440만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라이프록 사장이자 CEO인 힐러리 슈나이더는 ”노턴과 라이프록의 결합은 디지털 세계에서 핵심이 될 포괄적 보호를 위한 단일 솔루션을 만들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거래는 미국의 규제 승인과 라이프록의 주주 승인을 포함해 통상적인 합병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HM 2024
    • AI Expo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대우조선해양의 새이름, 한화오션 출범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대우조선해양 인수를 최종 완료하고, ‘한화오션’이라는 새이름으로 출범한다.

    [포커스] 글로벌 반도체 장비회사 ASM, 한국 투자에 적극적인 이유

    ASM은 이미 1989년부터 국내에서 사업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1995년부터 한국지사 성격의 에이에스엠케이㈜를 설립하고 한국을 ASM의 핵심 글로벌 기술 개발 및 제조 지역으로 성장시켜 왔다.

    미르(MiR), 신임 사장에 장-피에르 하스우트 선임

    글로벌 자율이동로봇(AMR: Autonomous Mobile Robot) 시장의 선도 제조업체인 미르(MiR: Mobile Industrial Robots)가 지난 5월 1일자로 장-피에르 하스우트(Jean-Pierre Hathout)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HM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