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목재 산업을 위한 경제적인 Safety 솔루션

    Ligna 2015 – 세계 최대 목재산업 박람회

    목재 산업을 위한 경제적인 Safety 솔루션
    B&R will be showcasing its latest innovations for the wood industry at Ligna.

    프로그램가능한 세이프티 기술은 더 이상 기존의 세이프티 릴레이보다 비싸지 않다. B&R의 새로운 세이프 I/O 모듈들은 가장 작은 목공 어플리케이션까지도 적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솔루션이다. 이뿐만 아니라, B&R의 혁신적인 기술들이 5월 11일에서 15일까지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Ligna 전시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B&R이 목재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은 공간을 절약하고 비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된 컴팩트한 컨트롤러의 개발이다. B&R의 Power Panel T 시리즈 및 컨트롤러가 통합된 Power Panel C 시리즈 역시 목재 산업에 매우 적합하다. IP65 보호등급으로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
    WPC를 위한 플라스틱 전문가들
    합성목재 (WPC)는 목재 산업의 유망 시장이다. WPC 생산은 목재 공정만이 아닌, 압출 및 사출 성형과 같은 기술들이 필요하다. 이것이 바로 목재 산업 분야에 있는 B&R 고객들이 플라스틱 공정에 있어서 B&R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다.
    아이씨엔 매거진 5월호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AI Expo
    • K-BATTERY Show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ST, “산업용 임베디드 기반 기능 안전 인증 위한 통합 솔루션 제공”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STM32 MCU 경쟁력 강화를 위해 4대 전략을 발표하고, 기능 안전 인증 지원과 AI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 UAM 미래 탐색 가이드 제공하는 전자책 발간

    이번 전자책은 도시 항공 모빌리티의 새로운 과제 다루기에서 8인의 업계 전문가들은 전기 도시 항공 모빌리티(UAM) 차량의 급속한 발전 추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키사이트, TSMC가 주도하는 3DFabric 얼라이언스 가입

    스가 최근 TSMC가 3D 집적 회로(IC) 에코시스템의 혁신과 미래 대비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설립한 TSMC Open Innovation Platform®(OIP) 3DFabric 얼라이언스에 가입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