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Intel, NVIDIA 등 글로벌 연사들의 친환경 경영 전략 공개
어드밴텍은 오는 6월 27일 어드밴텍 임베디드 디자인-인 포럼 2023(Advantech Embedded Design-In Forum 2023)(통칭. ADF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양재역 엘타워에서 개최되는 이번 ADF 2023 행사에서는 Microsoft, Intel, NVIDIA, NXP, EVAR, (주)에이텐시스템 등 글로벌 IT기업들의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관계자가 직접 말하는 지속가능한 발전과 경영 전략, 그에 대한 적용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어드밴텍측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로운 시대 친환경 AIoT 비즈니스 트렌드에 관심 있는 IT관계자들에게는 확실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전기차 충전과 같은 그린 에너지, 로봇과 자동화를 통한 휴먼 세이프티, 의료 장비를 통한 휴먼 헬스에 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ADF 2023에서는 글로벌 연사들의 발표가 진행되는 동시에 어드밴텍 파트너 업체의 제품 전시도 예정됐다. 어드밴텍뿐 아니라, SK 시그넷과 함께 EV 인프라 확장을 지원하고 있는 넥스비전 등 주요 파트너 업체가 참여한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