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5, 2025

에머슨, 산업 혁신 및 문화 발전 위한 ‘Go Boldly’ 캠페인 공개

사내 문화 변화 및 주요 산업 기술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 역할 강조

에머슨이 공개한 새 ‘Go Boldly’ 캠페인 영상
에머슨이 공개한 새 ‘Go Boldly’ 캠페인 영상

에머슨(Emerson)이 제조업 혁신 강화를 위해 새롭게 ‘Go Boldly’ 태그라인 및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발표했다.

‘Go Boldly’는 사내 문화 변화와 주요 산업 전반의 기술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조한다. 특히, 에머슨이 기업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고 운영 최적화를 돕는 솔루션을 집중 조명한다.

에머슨이 자동화 및 고급 소프트웨어을 기반으로 청정에너지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에너지 배출을 줄이고 주요 산업 전반의 플랜트 운영을 실시간 효율화하는 방법들이 담겨있다.

캐서린 버튼 벨(Katherine Button Bell) 에머슨 수석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에머슨은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속해서 강화해 고객이 새로운 자동화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o Boldly’ 캠페인은 에머슨의 깊은 산업 전문 지식과 혁신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지속 가능한 세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아이씨엔매거진
Go Boldly_ 더 과감하게 에머슨!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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