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변화 및 주요 산업 기술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 역할 강조
에머슨(Emerson)이 제조업 혁신 강화를 위해 새롭게 ‘Go Boldly’ 태그라인 및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발표했다.
‘Go Boldly’는 사내 문화 변화와 주요 산업 전반의 기술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조한다. 특히, 에머슨이 기업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고 운영 최적화를 돕는 솔루션을 집중 조명한다.
에머슨이 자동화 및 고급 소프트웨어을 기반으로 청정에너지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에너지 배출을 줄이고 주요 산업 전반의 플랜트 운영을 실시간 효율화하는 방법들이 담겨있다.
캐서린 버튼 벨(Katherine Button Bell) 에머슨 수석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에머슨은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속해서 강화해 고객이 새로운 자동화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o Boldly’ 캠페인은 에머슨의 깊은 산업 전문 지식과 혁신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지속 가능한 세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