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 Technologies의 ‘써말 데스크톱(Thermal Desktop)’을 Ansys 포트폴리오에 통합, 우주 애플리케이션 및 위성의 열 시스템의 설계, 분석 및 최적화
글로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선도 기업인 앤시스(ansys)는 열 및 유동 해석분야 선두 기업인 ‘씨엔알 테크놀로지스(Cullimore and Ring Technologies)’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씨엔알 테크놀로지스는 업계 대표 열 전달 및 유동 해석 및 분석 솔루션인 써멀 데스크톱(Thermal Desktop)을 공급하고 있다. 써멀 데스크톱이 앤시스의 기존 포트폴리오에 통합되면 열 시스템 설계의 모든 단계에서 향상된 충실도를 제공, 애플리케이션 최적화가 가능해져 항공우주 및 방위(A&D), 민간 우주(NewSpace) 산업 분야의 업계 리더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위(A&D), 민간 우주(NewSpace) 및 기타 산업의 많은 엔지니어링 시스템을 설계하려면 시작 및 종료와 같은 매우 높은 정확도가 요구되는 상황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환경 조건과 열 컨디션(condition)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필요하다. 써말 데스크톱(Thermal Desktop)의 열 중심 모델링 접근 방식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빠르고 효과적인 시스템 레벨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하며 앤시스의 피직스 솔버(physics solvers)와 함께 사용하여, 열 시스템 설계 전 단계를 최적화할 수 있다.
씨엔알 테크놀로지스는 “씨엔알 테크놀로지스는 설계 및 최적화를 위한 열 중심 모델링 및 시스템 수준 해석에 중점을 둔 열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하여, 앤시스의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것 외에도 엔지니어와 연구원에게 높은 유연성을 기반으로 사용자 필요에 따라 정의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는 앤시스의 3D 열, 유동및 미션 시뮬레이션 도구(3D thermal, fluid flow, and mission simulation) 제품군을 보완하고 다양한 구성 요소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시스템 및 네트워크의 열 컨디션에 대한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설계, 분석 및 최적화를 지원한다. 양사 합병으로 앤시스와 씨엔알 테크놀로지스(C&R Technologies)의 기존 협업을 확장하여 고객이 써말 데스크톱(Thermal Desktop)의 보다 강력한 시스템 수준 열 모델링을 앤시스의 구조, 유체, 공간 및 광학 시뮬레이션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멀티피직스(다중 물리, Multiphysics) 해석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결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