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4, 2025

K-BATTERY SHOW 2022, 8월 31일 킨텍스서 열린다

이차전지, 지속 가능한 미래를 꿈꾸다

K-Battery show 2022
K-Battery show 2022

오는 8월 31일(수)부터 9월 3일(토)까지 4일간 고양 KINTEX 제2전시장에서 이차전지 산업 전문전시회인 이차전지 소재 · 부품 및 장비전 (K-BATTERY SHOW 2022)이 개최된다.

2022년 새롭게 개최하는 이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K-BATTERY SHOW 2022)은 양극소재, 음극소재, 분리막, 전해질 등 이차전지 대표 소재 외에 소형 이차전지, ESS전지, 모빌리티 전지 등 중대형 이차전지를 비롯하여 차세대‘꿈의 배터리’로 불리는 전고체 배터리 기술 등을 전시 및 소개하여 바이어 및 참관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련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이차전지 전문 산업의 장’을 마련할 것이다.

이차전지 산업은 최근 전기자동차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등 중대형 이차전지 시장의 새로운 수요 창출이 전망되고 있으며, 차세대 모빌리티 산업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이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K-BATTERY SHOW 2022)에서는 4차 산업혁명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이차전지 산업이 전기자동차,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에서부터 로봇산업에 이르는 다양한 응용 분야의 핵심기술로 자리매김하는 장이 될 것이다.

주최 측은“이차전지·소재 및 장비전(K-BATTERY SHOW)의 개최는 한국 소재 ・ 복합재료 및 장비전(K-Mtech)과 수소산업 분야 전문전시회인 H2 MEET(수소모빌리티, 수소충전인프라, 수소에너지)전시회와 동시개최를 통하여 이차전지와 전기자동차 분야, 소재 및 복합재료, 장비 산업과 수소산업의 만남으로 전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굳건하게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여러분께 경의를 표하며 성공적인 이차전지·소재 및 장비전(K-BATTERY SHOW)이 되도록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이차전지·소재 및 장비전(K-BATTERY SHOW)은 올해부터 아이씨엔미래기술센터의 PEMK(파워일렉트로닉스매거진코리아)가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한다. PEMK 전시부스는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B90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시회 사전등록이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사전등록자는 입장료를 50% 할인하여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상세한 내용은 전시회 실무주최 측인 (주)한국이앤엑스 K-BATTERY SHOW 사무국(전화. (02)551-0102)이나 홈페이지(www.kbattery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매거진
IO-Link Wireless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 ACHEMA 2027
  • aw2025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파스텍 배너 300
Hannover messe
embeddedworld 2025
semicon 2025

Related articles

실리콘랩스, 초저전력 와이파이 6 및 블루투스 LE 5.4 모듈 출시

실리콘랩스는 SiWx917Y 초저전력 와이파이 6(Wi-Fi® 6) 및 블루투스 저에너지(Bluetooth® LE) 5.4 모듈을 출시한다

스펙트럼 인스트루먼트, 초고속 디지타이저로 양자 센서를 활용한 보조기구 제어 기술 지원

스펙트럼 인스트루먼트가 양자 센서를 활용해 신경 신호를 비침습적으로 감지하고 이를 통해 보조기구를 제어하는 기술 개발을 지원한다

ABB, Gamesa Electric의 전력 전자 사업 인수로 재생 가능 기술 포트폴리오 확장

ABB는 지멘스 가메사로부터 Gamesa Electric의 전력 전자 사업을 인수한다고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파스텍 배너 300
파스텍 배너 300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