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동영상 시리즈 Factory Tomorrow 소개
즉각적인 배송이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Digi-Key Electronics가 산업 자동화의 발전을 중점적으로 다룬 새로운 동영상 시리즈인 ‘Factory Tomorrow’를 공개했다.
배너엔지니어링(Banner Engineering) 및 바이드뮬러(Weidmüller)가 후원하는 이 3부작 동영상 시리즈에서는 로봇 공학, 자동화 및 연결성 및 첨단 제조 기술 분야의 혁신에 대해 소개한다.
Digi-Key의 IoT 비지니스 솔루션 담당자인 Robbie Paul은 “기계가 점점 더 스마트해져 감에 따라 기계가 작동하는 환경 또한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으므로, 제조업체는 이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진화해야만 한다. 이제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화된 시스템의 성장과 이를 위한 투자는 새로운 표준이 되었으며, Digi-Key는 고객이 오늘날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발맞추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배너 엔지니어링(Banner Engineering)의 비지니스 개발 – 산업용 무선 및 IIoT 담당자인 Matt Negaard는 “Industry 4.0 및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의 발전은 항상 당사 제품의 배포를 통해 운영을 혁신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업종에 관계없이 신규 및 레거시 시스템 모두에서 가치 있는 데이터에 대한 연결을 가속화하는 당사의 고객에게 매우 흥미로운 주제”라고 말했다.
바이드뮬러(Weidmüller)의 자동화 제품 및 솔루션 담당자인 Andrew Barco는 이러한 연결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연결을 제어하고 최적화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계산 및 데이터 스토리지를 필요한 곳에 더욱 가까이 제공하는 에지 컴퓨팅은 작은 독립형 응용 제품에 매우 유용하며 이와 관련하여 당사의 AI/ML는 의사 결정 개선, 가치 부여, 효율성 향상 및 생산 증대를 지원한다.”라고 언급했다.
현재 Digi-Key 웹 사이트에서 이 시리즈의 세 편의 동영상 중 첫 번째 영상인 ‘에지에서 제조하기(Manufacturing at the Edge)’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현지 언어로 제공된다. ‘로봇 공학의 부상(The Rise of Robotics)’이라는 제목의 두 번째 동영상은 8월에, 세 번째 동영상인 ‘AI와 IoT가 만나는 곳(The Intersection of AI and IoT)’은 9월에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이 동영상 시리즈와 함께 스마트 공장 및 Digi-Key가 이러한 고속 성장 분야를 지원하는 방법을 Digi-Key 웹 사이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