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

한국레노버,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 오픈

레노버 카카오톡 채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카카오톡 채널 ‘레노버서비스’는 기존 고객들이 레노버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누리고, 레노버 브랜드 및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전문가를 통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상담 채널이다. 

레노버서비스와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다. 보유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와 홈페이지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전문 상담원과 대화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 ‘친구’ 탭에서 ‘레노버서비스’를 검색해 상담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다. ‘레노버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일반 및 기업 고객 모두가 프리미엄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전방위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그 일환으로 사용자에게 가장 친숙한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활용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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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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