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ABB, 정기 도크 터보차저 서비스 출시

    터보 마린케어 (Turbo MarineCare), 터보차저 인전 운전 서비스 패키지 제공

    ABB, 정기 도크 터보차저 서비스 출시

    ABB 터보차징 (ABB Turbocharging)이 미리 예측된 재정으로 업무의 절차를 간소화하고 터보차저 안전 운전에 대한 더 큰 이해를 통해 선주사에 편의를 제공하는 전반적인 터보차저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터보 마린케어 (Turbo MarineCare)는 고정 가격으로 정기 도크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커버하는 턴키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대형엔진용 터보차저를 보유한 고객이 대상이며, 표준 분해 검사시 소요되는 자재, 소모성 부품, 예상치 못한 수리를 포함한 미리 계획되지 않은 정비, 노무비, 대기 시간 및 초과 근무 시간, 그리고 중간 검사비까지 모두 포함된다.

    통상적으로 선주들은 새로 건조된 선박의 전체 수명 중에 최초 몇 년 간, 즉 제한된 기간 동안에만 품질 보증을 받아 왔지만, 터보 마린케어 (Turbo MarineCare)는 서비스 이력 및 운전 데이터만 제공 받을 수 있다면, 신조 단계 혹은 운항 주기 중 어느 단계에서도 적용이 가능하고, 선대 규모에 구애 받지않고 모든 선사에게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매일 발생되는 비용을 줄이고 간소화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다. 터보 마린케어는 신속한 순정 부품의 공급, 최신 기술 및 공식 서비스팀의 지원을 통해 선주사나 운항사들이 정비 주기 동안 소요되는 비용을 일정하게 유지하여, 지출을 충분히 예측 가능할 수 있게 만든다.” ABB Turbocharging – 서비스 총괄 롤랜드 슈와츠(Roland Schwarz)는 설명했다.

    터보 마린케어로 운항사들은 유지 보수에 관한 예산 편성을 획기적으로 단순화 할 수 있다. 예측이 안된 부품 교체는 도크 내 정비 시간을 지연시키거나, 행정적인 부담 및 추가 지출 비용을 발생시킨다. 이러한 새로운 서비스 계약으로 그런 위험부담을 ABB가 갖는다. 즉, 분해 검사 전에 ABB자체적으로 필요 부품 및 서비스 작업을 미리 파악하여 책임지고 자재를 선적하고 작업을 실시해준다.

    운전중인 터보차저의 데이터를 모니터링 하는것이 터보 마린케어의 필수 조건인데, 이는 ABB 가 회전 부품이 온전한 상태인지를 평가하고, 비정상적인 데이터 흐름을 사전에 감지하여 잠재적인 터보차저 결함을 피할 수 있다.

    “터보 마린케어에 서명하는 그 순간, 터보차저 서비스와 관련된 추가 비용으로 인한 재무적인 리스크와 각종 우려 등은 ABB 가 맡게 된다. 이로 인해, 고객사는 마음의 평정을 가지게 되고, 또한 불필요한 지출과 형식적인 업무를 줄이게 될 것이다.”고 롤랜드 슈와츠(Roland Schwarz)가 설명했다.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오토스토어, DHL 아태 이노베이션 센터에 최첨단 물류 창고 자동화 데모 전시

    오토스토어는 DHL 아태지역 이노베이션 센터에 최첨단 물류창고자동화 그리드 시스템 데모를 전시한다

    키사이트, TSMC가 주도하는 3DFabric 얼라이언스 가입

    스가 최근 TSMC가 3D 집적 회로(IC) 에코시스템의 혁신과 미래 대비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설립한 TSMC Open Innovation Platform®(OIP) 3DFabric 얼라이언스에 가입했다

    대우조선해양의 새이름, 한화오션 출범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대우조선해양 인수를 최종 완료하고, ‘한화오션’이라는 새이름으로 출범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