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26일, 킨텍스에서 3D프린팅 전문 전시회 ‘인사이드 3D 프린팅’ 개최
올해 개최되는 ‘인사이드 3D 프린팅’ 전시회에서 3D 프린팅으로 제작된 페라리 컨셉카가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시 주최측이 밝혔다.
오는 6월 24-26일,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인사이드 3D프린팅 전시회에서 순수 3D프린팅 기술로 제작된 페라리 자동차(모델명: F430)를 최초로 선보인다.
인사이드 3D프린팅 참가사인 지앤아이솔루션(대표: 이영순)에서 제작한 이 컨셉카는 자동차 바디의 균일감, 자동차 바퀴 크롬 증착, 투명한 클리어 재질로 제작된 차량 유리 등 실제 자동차와 같은 우수한 조립성을 자랑한다.
한편, 올해 전시회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해외 참가업체들이 직접 참가하는 대신 스트라타시스, 3D시스템즈, HP, 폼랩스, 이센시움 등 주요 기업들의 국내 지사, 총판, 대리점들이 개별적으로 참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 주최측은 “인사이드 3D프린팅은 최고 수준의 방역 시스템 구축으로 참가사, 참관객 모두 좋은 성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inside3dprinting.co.kr) 혹은 이메일(inside3dprinting@kintex.com)로 하면 된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