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출시
최신 애플 하드웨어와 맥 OS 13 벤추라 릴리스용으로 설계
최신 맥 OS 13에서도 윈도 OS의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더욱이 사용감도 더 편리해졌다. 개인사용자는 물론 디자인 전문가, 기업들에게 맥 및 맥 스튜디오에서 윈도11의 성능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맥에서 윈도 버전의 다양한 앱이나 게임들을 즐기는 것은 덤이다.
패러렐즈(Parallels)는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Parallels Desktop 18 for Mac)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신 애플(Apple) 하드웨어의 사용성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성능과 게임 업데이트를 강화해 사용자에게 더 큰 자유와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패러렐즈는 맥OS의 최신 버전을 즉각적으로 지원한다는 구상이다. 현재 출시 예정인 ‘벤추라 (Ventura)’ 맥OS도 펠러렐즈 데스크탑18에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22년 8월 9일 글로벌로 출시되어 구매가 가능해졌다.
패러렐즈 수석 프로젝트 매니저인 커트 슈무커(Kurt Schmucker)는 “애플이 올해 새로운 OS인 ‘벤추라’를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맞춰 벤추라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페러렐즈 데스크탑 18’은 출시됐다. 벤추라를 호스트로서 실행할 수 있고 또한 가상머신(VM)으로써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arallels.com/deskt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의 새로운 기능은 사용자가 맥에서 고성능 윈도우 OS를 활용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제 애플 하드웨어나 맥OS, 윈도우, 리눅스가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돼도 맥에서 쉽게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코렐(Corel)의 CTO(최고기술책임자) 겸 CPO(최고제품책임자)인 프라샨트 케트카르(Prashant Ketkar)는 “최신 애플 하드웨어에 최적화된 최신 맥OS 벤추라와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통합해 사용자에게 더욱 강력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성공했다. 이로써 사용자는 훨씬 더 나은 생산성과 성능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18의 주요 기능
-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스탠다드 에디션 (Parallels Desktop 18 for Mac Standard Edition)
-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프로 에디션 (Parallels Desktop 18 for Mac Pro Edition)
-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비즈니스 에디션 (Parallels Desktop 18 for Mac Business Edition)
패러렐즈가 요구하는 사양은 여기(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 동영상에서 맥에서 윈도 앱 활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