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EE 오픈 얼라이언스100BASE-T1 및 1000BASE-T1 규정 준수
넥스페리아(Nexperia)는 AEC-Q101 인증을 획득하고, 오픈 얼라이언스 IEEE 100BASE-T1 및 1000BASE-T1을 준수하는 자동차용 이더넷 ESD 보호 소자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3개의 새로운 소자들은 ESD 및 기타 과도 전류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두 개의 버스 라인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다.
PESD2ETH1GXT-Q, PESD1ETH1GLS-Q, PESD1ETH1GXLS-Q는 실리콘 기반의 소자로서 바리스터와 같은 대체 ESD 보호 솔루션에 비해 더 큰 신뢰도 등 많은 이점들을 제공한다. 1 pF(최대)의 향상된 다이오드 커패시턴스는 더 나은 신호 무결성을 보장한다.
이 제품들은 또한 테스트 조건에서 AEC-Q101 인증 표준을 2배 이상 능가하므로 고객사들은 최고 수준의 자동차 품질 프로필을 충족시켜 최고 수준의 신뢰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실리콘 기술과 스냅 백 동작의 조합은 다른 경쟁 제품과 비교할 때 클램핑 전압과 잔류를 많이 감소시켜준다.
회사측은 “이러한 ESD 보호 소자들은 최대한의 설계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가장 작은 리드 제품(SOT23) 및 리드리스 제품(DFN1006BD-2/ SOD882BD) 패키지로 제공된다. 특히 리드리스 패키지는 자동 광학 검사(AOI)가 가능하도록 측면에 리드가 붙어 있어서 조립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