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반도체 전문업체인 넥스페리아가 9 월 21 일부터 23 일까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연례 가상 컨퍼런스인 ‘파워 라이브’를 개최한다. 작년에 진행했던 성공적인 첫 행사에 이어 3일간 치러지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자동차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용 GaN 소자, MOSFET, 전력 다이오드 및 양극성 트랜지스터를 포함하는 전력 전자 소자들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전체 의제에는 ▲ 엔지니어를 초청해 전력 부품으로 시스템 설계할 때의 가장 큰 과제들을 논의하는 라이브 프레젠테이션 ▲ 사례 연구 ▲ 넥스페리아 협력 파트너들의 참여 등이 포함된다. 참석자들은 또한 넥스페리아에 근무하는 전력 전문가들이 온라인 행사 전반에 걸쳐 전 세계에 있는 자사 실험실에서 직접 진행하는 최신 기술 데모를 볼 수 있다.
넥스페리아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로비 페르디난두스(Robby Ferdinandus)는 두 번째 ‘파워 라이브’ 행사 개최에 대해 “당사가 작년 첫 행사를 통해 얻은 업계로부터의 피드백이 아주 훌륭했다. 전 세계로부터 등록해 참석했던 700명 이상의 엔지니어들은 대체로 라이브 세션에서 비슷한 생각을 가진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통의 설계 과제를 논의하는 게 아주 유용했다고 언급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안내: https://www.nexperia.com/power-live.html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