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에머슨, 재생 에너지 공급하는 라틴 아메리카 수력발전소 현대화 추진

    에머슨(Emerson)이 살토그란데 복합 기술 위원회(Salto Grande Mixed Technical Commission)와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 내 살토그란데 수력발전소의 운영을 현대화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Emerson
    에머슨이 현대화 프로젝트를 통해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 국민 1,700만 명에게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에너지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양국 사이에 위치한 40년 된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하고, 효율성과 안전성을 향상하기 위해 30년간 진행되는 프로젝트 3단계 중 첫 번째 단계로, 투자 규모가 9억 6천만 달러에 이른다.

    터빈으로 물을 흐르게 해 전력을 생성하는 수력 발전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재생 에너지원이다. 국제수력학회(International Hydropower Association)에 따르면 수력 발전은 가장 깨끗하고 저렴한 전기 공급원 중 하나다.

    1,890메가와트(MW)급 살토그란데 발전소는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에 재생 에너지를 공급한다. 또한 우루과이의 강 흐름 조절, 식수 공급, 관개, 야생동물 보호, 지역 거주민 안전 보장에도 관여하는 지역 필수 시설이기도 하다.

    에머슨은 5년의 계약 기간 동안 살토그란데 수력발전소의 수력 발전 운영을 전문적으로 제어하고, 모니터링을 위해 고안된 Ovation™ 자동화 기술로 14개의 수력 전기 터빈 조속기를 현대화 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세스 조건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측정 및 계기를 포함한 종합 솔루션을 운영한다.

    에머슨 전력 및 수처리 솔루션 사업부 사장 밥 예거(Bob Yeager)는 “에머슨의 이러한 대대적인 노력이 양국 간 상호 연결된 발전 시스템의 중요한 플랜트 운영을 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에머슨은 향후 수십 년간 살토그란데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IO-Link Wireless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