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츠(Pilz)가 견고함과 성능이 결합된 산업용 오퍼레이터 터미널 PMIvisu v807 및 v812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전문 시각화 및 자동화 프로세스 진단을 위한 견고하고 강력한 장치로 필츠의 오퍼레이터 터미널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 PMIvisu v8 사용자는 직관적인 운영 개념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PMIvisu v8 시리즈의 정전식 오퍼레이터 터미널은 7인치와 12인치 버전이 있으며 Windows 10 운영체제가 탑재됐다. 긁힘과 충격에 강한 글라스 터치스크린은 매우 저항성이 높고 내구력이 우수하다. 따라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먼지나 분진이 많은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최적의 디스플레이와 작동을 위해 조율되었다.
웹 기반 시각화 소프트웨어 PASvisu는 오퍼레이터 터미널에 이미 탑재되어 라이선스가 부여되어 있다. 강력한 프로세서 덕분에 신속하고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특히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효율적인 진단을 위해 일반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여 플랜트와 기계의 생산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관련 소프트웨어 PMI Assistant를 사용하면 PMI v8을 손쉽게 시운전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통합 HDMI 연결을 통해 폭넓은 활용뿐 아니라 신속한 시운전도 가능하다. 자동화 시스템 PSS 4000 또는 소형 컨트롤러 PNOZmulti 2와 PMIvisu v8 장치를 조합해 고성능 시스템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다. OPC UA 서버가 있는 컨트롤러도 연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