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3, 2025

한국몰렉스, Woodhead 포터블 파워 시스템 출시

안정적인 파워 전송 시스템을 제공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Woodhead 슈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파워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Woodhead 파워 박스의 내구성, Woodhead 배선 기구의 신뢰성 및 혁신적인 Woodhead 세이프웨이 케이블 보호기들을 한 개의 집적된 솔루션으로 합친 것으로 실내 외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적용된다.

Woodhead 슈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파워 시스템 (이미지. 한국몰렉스)
Woodhead 슈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파워 시스템 (이미지. 한국몰렉스)

Woodhead 수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박스는 충격, 충돌 및 부식에 강한 가황 고무 인클로저로 마감 처리되어 있다. 13.15킬로그램에 불과한 이 박스는 무게를 줄이면서도 6인치 길이의 접지 처리를 가능케 해주는 알미늄 다리로 구성되었다. 이 박스는 건축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UL, CSA, NEC OSHA 포터블 파워 시스템 표준을 준수하는 Woodhead 수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파워 시스템 구성 요소들 중 하나이다.

이 박스는 사용자들이 각 구간 사이에 동일하게 균형을 맞추도록 로드를 서로 다른 색으로 처리한 직관형 리셉터클을 가지고 있다. 여러 개의 박스들이 하나의 피더에 올려지도록 한 피드쓰루 기능도 특징들 중의 하나이다. Woodhead 배선 시스템은 아울렛/GFCI 아울렛 박스, 3상 수평재 세트 및 50A 파워 코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 수평재 리셉터클은 3상이 서로 쉽게 구분되도록 서로 다른 색으로 마감 처리되었다.

토니 퀘베만(Tony Quebbemann) 글로벌 제품 담당 이사는 ”비상 사태의 경우나 특별한 콘서트 혹은 일상 생활 어디에서건 강력하고 안전하며 내구성 좋은 파워 전송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밝히고, ”Woodhead 세이프웨이 및 수퍼 세이프웨이 제품들이 제공하는 솔루션의 힘은 포터블 파워 시스템을 더욱 유연하고 강력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또한, Woodhead 세이프웨이 케이블 보호 시스템은 최고 1.25인치 굵기의 케이블 (1.625 인치 굵기의 케이블 쎈터 채널)을 모두 편리하게 집어서 배치 및 해체하도록 경첩 구조의 5채널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 케이블 보호기는 타이어 당 최고7.3톤의 하중을 견디는 강력함을 자랑하는데 특히 UV 세정 처리된 소재는 강렬한 태양빛에 노출에도 잘 견디는 특징을 제공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ACHEMA 2027
  • aw2025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오토모션
Hannover messe
embeddedworld 2025
semicon 2025

Related articles

마우저, 몰렉스 MX150 패스스루 밀폐형 커넥터 공급

마우저가 차세대 자동차 및 산업 분야에 사용되는 몰렉스(Molex)의 MX150 패스스루(pass-through) 밀폐형 커넥터를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정보] EV/HEV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알아야 할 Top 5 솔루션

엔지니어들은 EV/HEV 기술 콘텐츠 허브를 통해 마우저 기술팀과 주요 제조사 리소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몰렉스, 업계 최초의 칩투칩 224G 제품 출시.. 차세대 AI 애플리케이션 지원 가속화

몰렉스가 차세대 케이블, 백플레인, 보드 투 보드 커넥터, 최대 224Gbps-PAM4의 속도로 작동하는 near-ASIC 커넥터투케이블 솔루션을 비롯한 업계 최초의 칩투칩 224G 제품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