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글로벌 제조 안전 엑셀런스 어워드(Manufacturing Safety Excellence Awards)의 수상 후보 추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조 안전 엑셀런스 어워드’는 안전을 기업 문화, 규제준수 절차 및 장비 안전 기술의 사용에 내재적인 가치로 정착시킨 업계 최고의 제조업체를 선정하여, 매년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수여하는 상이다.
이 상은 생산성 향상과 부상율 절감을 위해 환경 보건 안전(EHS) 부서와 엔지니어링 부서간의 협업 향상을 추진하는 기업들의 노력을 인정하는 상이다. 수상업체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제시하고 있는 포괄적인 안전 프로그램의 3가지 핵심 요소인 강력한 안전 문화, 올바르게 실행되는 규제준수 절차, 그리고 현대적인 장비 안전 기술의 효과적인 사용에 기반하여 결정되며, 제조업체, 장비제조사 및 시스템 통합업체들이 본인 및 타사를 후보로 추천할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세이프티 비즈니스 개발 담당자인 마크 에이츠맨(Mark Eitzman)은 “이 어워드는 안전이 전반적인 생산성과 운영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 기업들에게 주어진다”라며 “2016년 수상업체인Dana Incorporated, MESNAC, OCME는 안전과 생산성 향상 주력에 대한 강력한 리더십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본 수상을 수상하고자 하는 기업 혹은 추천하고자 하는 기업이 있는 경우, 다음 링크(클릭)의 입력 양식(Entry Form) 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추천 및 제출 기간은 2017년 8월 18일 까지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