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P+F, 푸시-인 프론트 커넥터를 갖춘 KE5 AS-Interface 모듈 [신제품]

    19mm 폭, 빠른 설치, 인텔리전트 디스플레이 솔루션 AS-Interface를 어떻게 더욱 뛰어나게 만들 수 있을까?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향상시킴으로써 설치 프로세스를 단축시키고, 비용 부담을 유발할 수 있는 스위치 캐비닛 공간을 줄일 수 있다. 중앙의 숫자 디스플레이는 어두운 곳에서도 판독이 쉽다.
    프론트의 푸시-인(Push-In) 연결 및 개별 플러그-인 터미널은 보다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야광 숫자를 이용해 선명한 액티브 I/O 디스플레이. 커버에서 기능 할당을 명확히 하면서도 모든 LED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다.

    P+F, 19mm 설치 폭에 28개의 푸시-인 터미널 – 고유의 AS-Interface 컨셉
    P+F, 19mm 설치 폭에 28개의 푸시-인 터미널 – 고유의 AS-Interface 컨셉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장치의 전면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푸시-인 연결 방식의 AS-Interface IP20 모듈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표준을 수립하고 있다.
    크림프 와이어(Crimped Wire) 종단은 푸시-인 터미널에 직접 삽입이 가능하다. 전반적인 배선 하네스는 하향식으로 가이드되는데, 이는 상단의 케이블 리지/케이블 덕트가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한다. 이는 스위치 캐비닛 배선을 위한 정교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공간을 절감하고, 명확도를 높일 수 있다.
    스위치 박스에서 이러한 연결을 갖춘 모듈은 설비를 손상시키지 않고 스위치 박스 상부 가장자리에 탑재가 가능하다. 정확한 힌지 커버는 여러 포인트에서 잘 맞출 수 있으며, 항상 숫자 디스플레이를 통해 정확하게 볼 수 있으며, 내부적으로 터미널 기능을 컬러로 코딩할 수 있다. 이 터미널은 개별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혼선이 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코딩되기 때문에 장치는 아무런 문제없이 교체할 수 있다.
    I/O는 디스플레이되며, 진단은 백라이트 숫자를 이용해 중앙에서 처리된다. LED에 라벨을 할당할 필요가 없으며, 또한 이러한 설정은 어두운 조건에서도 정보를 판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듀얼 LED는 채널별로 특정된 출력 과부하를 나타내는데 사용된다.
    내부적으로 브리지되어 있는 AS-i 및 AUX를 위한 터미널 접촉은 풀 8A를 달성하며, 단자점에서 이중 와이어 종단 페룰이 필요하지 않다. 이 모듈을 위한 센서 공급은 AS-i 내부공급에서 AUX에 이르는 외부공급에 이르기까지 쉽게 전환이 가능하다. 이는 필요한 장치 범위를 줄여준다.
    Pepperl+Fuchs Korea : www.pepperl-fuchs.com

    아이씨엔매거진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AW2025
    • Mobile World Live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오토모션
    semicon 2025
    Hannover messe
    embeddedworld 2025

    Related articles

    [#HM24] 보쉬, 지속가능한 산업을 위한 8가지 하이라이트

    보쉬(Bosch)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Hannover Messe 2024)에서 공장 자동화·수소 경제·AI 위한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현장에서 지속가능한 산업 위한 8가지 하이라이트를 선보인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파스텍 배너 300
    파스텍 배너 300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