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는 중소기업청과 함께 취업연계 LabVIEW 프로그래밍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컴퓨터 기반의 Test, Measurement, Automation, Control 및 Design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프로그래밍 언어 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40여 개의 지사에 7,0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BusinessWeek지가 선정한 경력을 시작하기 좋은50대 기업에 포함되었으며, 2014년 FORTUNE Magazine에서 15년 연속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한국NI의 경우 2013년 GWP Korea가 선정한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발하는 취업연계 LabVIEW 프로그래밍 전문과 과정은 2회에 걸쳐 교육생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1인 기준 1,600만원 상당의 기술 교육이 중소기업청 지원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자동차, 반도체, 디스플레이, 로봇, 에너지, 기계, 항공, 국방, 전자, 전기 분야의 계측, 자동화, 디자인 분야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그래픽기반 개발 소프트웨어인 LabVIEW 및 NI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업무 현장 경험, 취업연계 프로그램 진행(취업특강, 이력서 클리닉, 모의 면접 등) 및 취업 멘토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4년 8월, 2015년 2월) 및 졸업 후 3년 이내 미취업자이며 대학원 진학 예정자는 제외된다.
서류 마감은 7월 4일 금요일 자정까지이며, 서류 합격자에게 면접일정을 개별 공지 할 예정이다.
지원서 제출 및 채용절차 등의 상세 내용은 www.niedu.co.kr/center/news_list.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