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대표 윤덕권)가 오실로스코프 기술을 새롭게 재정의한 InfiniiVision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nfiniiVision X-시리즈의 성공을 통해 애질런트는 지난 수년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오실로스코프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이러한 성장 덕분에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에서 2013년에 글로벌 오실로스코프 기업으로서 ‘성장 리더십 상”을 수상하였다.
애질런트 오실로스코프 및 프로토콜 디비전 총괄 제너럴 매니저인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부사장은 “3년 전인 2011년 2월15일 애질런트는 세계 최초로 통합된 임의 파형 발생기와 함께 업계 최초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코프 그리고 최초의 통합된 디지털 전압계를 시장에 출시했다.” 라고 말하며 “1996년 최초로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여 업계의 트렌드를 확립했던 것처럼 X-시리즈 제품은 또 한번의 업계 트렌드를 만들고 있고 이미 여러 기업에서 사용 중이며 다른 회사들도 곧 사용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애질런트는 X-시리즈 출시 3주년을 맞아 애질런트 스코프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스코프로 업그레이드 (Upgrade to Your Ultimate Sco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만으로 임의파형 발생기와 디지털 전압계 등의 기능을 스코프에서 바로 구현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일한 가격으로 한 단계 높은 대역폭의 모델을 구입할 수 있는 애질런트의 “스코프 대역폭 무료 확장(Supercharge Your Bandwidth)”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사용될 수 있다.
애질런트 오실로스코프 및 프로토콜 디비전 마케팅 총괄 매니저 최준호 상무는 “이번 오실로스코프프로모션은 성능과 기능 면에서 전례 없는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라고 밝히며“이번 ‘최적의 스코프로 업그레이드 (Upgrade to Your Ultimate Scope)’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스코프 대역폭 무료 확장(Supercharge Your Bandwidth) ‘프로모션으로 구매한 스코프에 바로 중복해서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라고 말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