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TING은 단일 SPE 데이터 컨테이너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커넥터 기술을 발표하고, 이는 SPE 시스템의 글로벌 표준화 및 상호운용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SPE 관련 새로운 커넥터 제품들을 소개하면서 “산업 연결 기술 분야의 기술 및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IEC 63171-7 표준의 확장을 지원하고 싱글 페어 이더넷(Single Pair Ethernet, SPE)을 위한 새로운 커넥터 표준 정의에 기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HARTING은 수 년 간 이러한 첨단 커넥터의 개발 및 구현에 전념해 왔다. 새로운 IEC 63171-7 SPE 커넥터는 ‘All Electric Society’에서의 융합을 촉진하는 범용 장치 연결성을 제공한다.
최적화된 호환성은 통신 일관성을 유지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비용 절감을 보장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IP 20, M8, M12, 고강도 커넥터 Han® 및 범용 데이터 컨테이너 기반 하이브리드 설계를 포함한 전체 커넥터 제품군은 단순히 산업 생산 응용 분야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다수의 산업 분야에 솔루션을 제공한다.
HARTING 맞춤형 솔루션의 총괄 책임자인 요르그 쉐어(Jörg Scheer)는 “하르팅은 이와 같은 중요한 개발에 참여하고 올 일렉트릭 소사이어티(all-electric society)를 위한 융합형 커넥티비티의 미래를 적극적으로 구성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하르팅(HARTING)의 혁신적 솔루션은 현대 애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하며, 고객에게 장기적 안정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프로피버스 사용자협회(PROFIBUS Nutzerorganisation e.V., PNO)의 IEC 63171-7 표준 확장을 위한 이니셔티브는 성공적인 SPE 구현을 위한 결정적 단계로 평가된다. HARTING은 PNO, 국제 표준화 기구 및 기타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며 이러한 확장 구현을 촉진하고 SPE 기술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