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

콘티넨탈, 차세대 유압 부싱 휠셋 개발.. 철도 유지보수 비용 절감

교통 서비스 제공업체는 휠셋의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콘티넨탈 휠셋 부시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콘티넨탈의 유압 휠셋 가이드 부시는 승객의 편안함을 높이고 주요 부품의 수명을 연장한다 (image. 콘티넨탈)

콘티넨탈(Continental)은 기차의 대차용 부시를 안내하는 차세대 유압 휠셋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 부싱은 트랙이 휠셋에 가하는 압력을 기존 유압 부싱보다 훨씬 더 잘 적응시킬 수 있다.

휠셋에 영향을 미치는 압력의 고급 균형은 중요한 열차 구성 요소의 수명을 늘리므로 서비스 간격이 길어지고 계획되지 않은 수리 작업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동시에 트랙 슬리퍼가 바퀴에 미치는 영향이 눈에 띄게 줄어들기 때문에 승객의 편안함은 향상된다.

콘티넨탈 유압 부싱은 기존 유압 부싱보다 훨씬 높은 정적 및 동적 종방향 강성을 구별할 수 있다. 이는 커브에서 매우 부드러운 휠셋 유도를 얻을 수 있고 트랙의 압력이 감소하도로 한다. 반면에, 고속 직선 도로에서는 높은 방향 안정성을 제공한다.

콘티넨탈의 유압식 휠셋 가이딩 부시는 쉽게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대차를 수정하지 않고도 개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지 보수 비용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열차 운영자가 이미 운행 중인 열차에 이를 설치하는 것도 쉽다.

콘티넨탈의 그룹 섹터인 ContiTech의 산업용 솔루션 EMEA 비즈니스 영역의 운영 유닛 다이내믹 및 서스펜션 솔루션 책임자인 Sara Grotsch는 “우리의 휠셋 가이딩 부시가 오늘날 표준보다 압력에 더 잘 적응함에 따라 레일과 휠의 마모는 기존 유압 부싱에 비해 현저히 낮을 수 있으며 다른 모든 요소는 동일하다”고 설명했다.

아이씨엔매거진

ASI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 AW2025
  • Mobile World Live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파스텍 배너 300
Hannover messe
sps 2024
semicon 2025

Related articles

콘티넨탈, AMR 모바일 로봇에 AWS과 협력

콘티넨탈 모바일 로봇(Continental Mobile Robots)은 AWS와 협력해 AMR을 위한 최첨단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했다

SCHMID 그룹, 말레이시아에 아태지역 지사 개설

SCHMID 그룹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담당하는 새로운 아태지역 지사를 설립했다

오토스토어, 다중온도솔루션으로 자동화 플필먼트 구축한다

물류 창고 자동화 설비(AS/RS)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로봇 기술 선도 기업 오토스토어(AutoStore™)가 신규 그리드 기능을 대거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Hannover messe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