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셜 디스플레이의 유지보수 및 장애 대응 역량 개선
팀뷰어(TeamViewer)가 소니 브라비아 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Sony BRAVIA Professional Displays)에 자사의 원격 액세스 기술을 통합해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하는 커머셜 디스플레이의 유지보수 및 장애 대응을 크게 개선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술 통합으로 소니 브라비아 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에 현장 출동없이 실시간으로 원격 액세스가 가능해져 시스템 통합 및 서비스 제공업체는 서비스 중단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소니와 협업해 개발된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사용하면 서비스 제공업체가 고객모드 및 지원모드 모두에서 완벽한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보안이 뛰어난 팀뷰어 원격 액세스 기능은 24시간 접속 기능과 결합된 소니 애플리케이션 패키지를 통해 쉽게 배포되어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한다.
회사측은 “이번 전략적 기술 적용은 레스토랑, 쇼핑몰, 공항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하는 커머셜 디스플레이와 관련해 일상 업무에서 효율성을 개선하고 지속가능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