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우신시스템, 미국 게스템프 전기 픽업 자동화라인 수주

    우신시스템(대표 허우영)은 미국 게스템프의 전기 픽업 생산을 위한 자동화라인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우신시스템의 24일 공시에 따르면, 우신시스템은 미국내 현지법인 WNA (WOOSHIN NORTH AMERICA, LLC)를 통해 약 212억원(1601만달러)의 전기차 생산 자동화라인을 수주했다.

    게스템프는 포드(Ford), 스텔란티스(Stellantis), 폭스바겐, GM, 다임러 등을 고객으로 하는 글로벌 자동차부품 업체다.

    회사측은 “이번 프로젝트는 게스템프와 첫 번째 계약이며, 5월 15일 리비안 프로젝트 수주에 이어 북미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오토스토어, DHL 아태 이노베이션 센터에 최첨단 물류 창고 자동화 데모 전시

    오토스토어는 DHL 아태지역 이노베이션 센터에 최첨단 물류창고자동화 그리드 시스템 데모를 전시한다

    키사이트, TSMC가 주도하는 3DFabric 얼라이언스 가입

    스가 최근 TSMC가 3D 집적 회로(IC) 에코시스템의 혁신과 미래 대비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설립한 TSMC Open Innovation Platform®(OIP) 3DFabric 얼라이언스에 가입했다

    에머슨 일렉트릭,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적대적 인수 선언

    에머슨(Emerson)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에 대한 적대적 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NI의 테스트 솔루션이 에머슨에게 독이 될 수도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