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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SNS를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기업으로 수상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대표 김경록)은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인터넷소통대상-전기·에너지 부문’과 ‘ESG소통대상-기업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2021년도 기업255개 공공기관 148개를 조사 및 분석한 인터넷소통지수 (ICSI), 소셜소통지수(SCSI), 컨텐츠경쟁력지수(CQI)를 토대로 고객과 학계·산업계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대중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의 기술력을 알리고자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등 총 5개의 SNS 채널을 운영해 MZ세대부터 전력 및 에너지 산업 고관여자인 5060세대까지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했다. 그 결과를 인정받아 인터넷소통대상 전기·에너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더 콘텐츠와 공동으로 최근 3개월간 진행했던 종합 소통지수 평가 (ICSI∙SCSI)에서 종합지수 85.23점을 기록하며, 기업의 평균 종합지수인 81.16점을 상회했다. 특히, 유튜브 채널과 소셜 프로모션, 콘텐츠경쟁력지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최근 산업의 특성상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에너지 절약 및 효율 추구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ESG 경영 및 사내 다양성과 노동 환경 개선을 추구하는 문화 등이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ESG 콘텐츠를 다수 발행하며, ESG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를 인정 받아ESG소통대상 기업부문에서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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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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