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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구스, 랜선 전시회로 100개 이상의 신제품 쏟아내다

150개의 디스플레이와 40개의 비디오를 통해 버츄얼 부스로 제공되는 이구스의 온라인 전시회. (출처: igus GmbH)
150개의 디스플레이와 40개의 비디오를 통해 버츄얼 부스로 제공되는 이구스의 온라인 전시회. (출처: igus GmbH)

폴리머 소재의 자동화 부품을 생산하는 독일 기업인 이구스(igus GmbH)가 랜선 전시회(온라인 비접촉 전시회)를 통해 100여개의 신제품 라인을 쏟아냈다.

이구스는 50년 이상의 폴리머 기술력과 업계 최대 테스트 데이터 베이스로 독일 히든 챔피언으로 선정된 바 있는 이구스는 매년 1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프랑크 블라제(Frank Blase) 이구스 CEO는 “2020년 하노버 전시회가 취소됨에 따라 이번 온라인 비접촉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인터넷 방문객에게 개방되어 있는 신제품 부스는 약 400평방 미터 크기로 다양한 제품 정보가 150개 디스플레이와 40종의 동영상으로 제공중이다.

2020년 신제품에는 폴리머 베어링과 e체인 시스템 등 기존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재질이나 규격 확장을 포함해, i-sense 스마트 플라스틱이나 자동화 로봇 라인(LCA)과 같은 인더스트리 4.0 관련 제품들도 전시된다.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게시된 해당 전시 부스를 통해 직접 플로어맵에서 원하는 제품 라인을 선택, 전시 스탠드로 이동하고 컨텐츠 아이콘을 클릭해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담당자 요청 시 개별 가이드 투어도 제공된다.

한편 이구스는 5월 18일 국내 고객들을 위해 국내의 전문 미디어들을 온라인으로 초청하여 미디어 컨퍼런스를 개최하기도 했다. 이번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이구스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미래지향적 친환경 투자 현황을 설명하고,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비롯해 저코스트 자동화, 폴리머 베어링, e체인, i-sense 등의 신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구스 온라인 전시회 www.igus.kr/virtualexhibition

아이씨엔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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