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3일

NCH코리아, 고성능 수용성 부품 세척기 ‘토렌트 700’ 출시

완벽하게 밀봉된 장비로서 세척 용액과 직접 접촉하는 것을 막아주며, 작업자가 커다란 창으로 정확히 보면서 단 몇분안에 세척작업을 완료할 수 있어 안전성과 작업 생산성 높여

고성능 수용성 부품 세척기 '토렌트 700'
고성능 수용성 부품 세척기 ‘토렌트 700’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NCH Korea)는 고성능 수용성 부품 세척기 ‘토렌트(Torrent) 7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렌트는 수용성 세정액을 사용하는 밀폐 세척 장비다. 증발이 거의 없는 수용성 세정액을 재사용하여 유해물질 배출을 최소화함으로써 친환경 부품 세척기로 환경마크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토렌트는 유기용제의 증기 흡입 위험을 없애 작업환경을 개선했다.

세정액 자체의 온도를 높여 기존 유기용제보다 배가된 세척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작업자가 커다란 창으로 정확히 보면서 단 몇분안에 세척작업을 완료할 수 있어 작업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기존 재래식 부품 세척기는 사용자의 안전이 보장되지 않거나, 세척에 오랜 시간이 소요됐다. 화재 및 각종 안전사고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없었다. 토렌트는 수용성 세정액을 사용하여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유기용제의 폐기에 드는 금전적 및 환경적 부담을 없애주어 위험물 폐기 비용을 크게 절감시켜 준다.

특히 기존 토렌트 500가 중소형 부품 세척에 적합했다면, 새롭게 출시된 토렌트 700은 대형 부품을 대량 세척하는데 적합하다. ‘토렌트 700’은 최대 세척할 수 있는 부품 크기가 넓이 1020mm, 깊이 720mm, 높이 500mm 이며, 최대 세척 부품 중량 80kg, 세척 공기압력은 최대 45bar, 652psi로서, ‘토렌트 500’과 비교하여 세척할 수 있는 부품의 크기 및 중량, 공기 압력이 30%이상 증가했다.

토렌트 700은 기존 자동장비보다 5배 신속하며, 자동장비가 세척하지 못하는 곳까지 세척할 수 있으며, 모든 금속과 재질을 안전하게 세정할 수 있는 강력한 부식 억제제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세척 대상에 따라 최소 1개월에서 최대 6개월까지 세척제의 재사용이 가능하고, 에어로졸을 이용한 2차 세척이 필요 없어, 비용절감 효과가 크다.

아이씨엔매거진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AW2025
  • Mobile World Live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파스텍 배너 300
오토모션
sps 2024
embeddedworld 2025
semicon 2025

Related articles

NCH코리아, 공유주방 키친밸리에 ‘NCH 하수배관 관리 프로그램’ 공급

NCH코리아는 공유주방 키친밸리가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하는 하수배관을 효율적 &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자사의 미생물 하수 배관 관리 시스템인 ‘에코스톰(ecoSTOR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설비 가동 중단 없는 오일 플러싱이 가능하다

NCH 오일 라인 세정 프로그램은 설비의 가동 중단 없이 쉽게 오일 플러싱(Flushing)이 가능한 혁신적인 플러싱 오일을 기반으로 산 중화제와 극압제, 녹부식 억제제 등과 함꼐 성능 개선제가 함유된 오일을 투입하여 금속 표면의 활성화를 극대화하여 세정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파스텍 배너 300
Hannover messe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