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위한 교육의 장인 RSTechED 2013가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대전 소재의 호텔인터시티에서 개최된다. 2013년 새해를 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의 첫번째 고객 대상 무료 교육 이벤트로서 진보하는 통합 아키텍처, 정보 솔루션 및 산업별 솔루션을 총망라하는 50개 이상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RSTechED의 세션들은 실제 실습과 프리젠테이션 및 데모 시연의 두 가지 방식을 통해 다양한 기술적 내용들을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특히 이번 RSTechED 2013에서는 2012~2013년의 주요 신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솔루션 별 산업별 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세션이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세션을 통해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자동화 도전 과제 및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제품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실습 세션에서는 직접 참가자들이 제품을 사용 및 경험할 수 있어 개인 및 기업의 기술역량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RSTechED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개최하는 자동화 업계에서 알려진 진보된 배움의 장에서 나아가 고객 및 파트너 사 간의 네트워킹 및 모범 사례 공유를 통해 혁신적인 제조 솔루션의 방향을 고민해 보는 이벤트로서 자리잡았다. 특히 공장 전반에 걸친 최적화 및 장비제조솔루션에 대한 고객성공사례 발표를 통해 실제 제조 현장에서의 고객들의 니즈와 솔루션, 결과 등을 공유,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진보된 솔루션의 강점과 가치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RSTechED는 최신 모바일 툴을 통해 참가자 중심의 다양한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RSTechED 이벤트 공식사이트를 통해 RSTechED Korea최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다운 받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뉴스 및 행사장 정보, 세션별 소개를 볼 수 있고, 참가자 별로 앱을 통해 직접 등록 사이트를 통해 선택한 아젠다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월 16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본 행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시장 개발(Market Development) 디렉터인 키이스 맥피어슨(Keith Mcpherson),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의 이순열 이사,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얼라이언스 파트너(Alliance Partners) 중 하나인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기조연설로 막을 열며, 3일 동안 50개 이상의 테크니컬 / 데모 세션 및 실습 세션들이 참가자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RSTechED 2013 등록 및 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세션 별 내용은www.rsteched.com/korea를 참조하십시오.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1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