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마우서, TE 커넥티비티의 소형 마이크로 SFP+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판매 개시

마우서 일렉트로닉스(www.mouser.com)가 TE 커넥티비티(TE)의 마이크로 SFP+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에 대한 국내 판매에 들어간다.
이 어셈블리는 기존의 SFP+ 인터커넥트에 비해 최소 50% 작은 공간을 차지하므로 설계자들이 자유롭게 PCB 공간을 추가하며 면판의 밀도를 늘리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시그널 라우팅을 높이고 EMI를 최소화하며 자동화 제조과정에 최적화하도록 설계가 강화됐다.
마우서에서 구매 가능한 TE의 마이크로 SFP+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는 15mm의 적은 보드 공간을 차지한다. 이 마이크로 SFP+ 커넥터는 기존의 일반형 SFP+ 커넥터에 비해 19% 이상의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케이블 어셈블리와 커넥터는 시그널 라우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접촉 배열을 제공하며 22-포지션 커넥터는 데이터 속도를 최고 10 Gbps까지 제공한다.
통합형 커넥터와 솔더 테일 케이지는 원스텝 보더 배치를 위해 설계 되었으며 커넥터는 최대 섭씨 265도의 고온 핀 인 페이스트(pin-in-paste) 납땜 공정을 견딜 수 있다. AWG 26 케이블은 360도 브레이드 크림프를 내장하고 있으며 EMI를 최소화하기 위해 확장된 쉴드를 제공한다.
TE 커넥티비티의 소형 마이크로 SFP+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mouser.com/new/TE-Connectivity/te-connectivity-micro-sfp-plu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피커링 인터페이스,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칭 디자인 툴 출시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LXI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칭 시스템의 유연한 구성을 위한 무료 온라인 툴인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치 디자인 툴을 발표했다.

판스텔의 매터 스마트 홈, 노르딕 블루투스 LE 및 와이파이 솔루션 채택

차세대 스마트 홈 표준으로 주목받는 매터(Matter)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미국의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인 판스텔(Fanstel)이 매터 스마트홈 설계용 모듈에 노르딕의 저전력 블루투스 LE(Bluetooth® LE) 및 와이파이(Wi-Fi) 모듈을 채택했다

마우저, 셀룰러 및 Wi-Fi 애플리케이션용 실외용 안테나 공급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Linx Technologies의 IPW 시리즈 러기드형 실외용 IP67 등급 다이폴 안테나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