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TE 커넥티비티의 소형 마이크로 SFP+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판매 개시


마우서 일렉트로닉스(www.mouser.com)가 TE 커넥티비티(TE)의 마이크로 SFP+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에 대한 국내 판매에 들어간다.
이 어셈블리는 기존의 SFP+ 인터커넥트에 비해 최소 50% 작은 공간을 차지하므로 설계자들이 자유롭게 PCB 공간을 추가하며 면판의 밀도를 늘리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시그널 라우팅을 높이고 EMI를 최소화하며 자동화 제조과정에 최적화하도록 설계가 강화됐다.
마우서에서 구매 가능한 TE의 마이크로 SFP+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는 15mm의 적은 보드 공간을 차지한다. 이 마이크로 SFP+ 커넥터는 기존의 일반형 SFP+ 커넥터에 비해 19% 이상의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케이블 어셈블리와 커넥터는 시그널 라우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접촉 배열을 제공하며 22-포지션 커넥터는 데이터 속도를 최고 10 Gbps까지 제공한다.
통합형 커넥터와 솔더 테일 케이지는 원스텝 보더 배치를 위해 설계 되었으며 커넥터는 최대 섭씨 265도의 고온 핀 인 페이스트(pin-in-paste) 납땜 공정을 견딜 수 있다. AWG 26 케이블은 360도 브레이드 크림프를 내장하고 있으며 EMI를 최소화하기 위해 확장된 쉴드를 제공한다.
TE 커넥티비티의 소형 마이크로 SFP+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mouser.com/new/TE-Connectivity/te-connectivity-micro-sfp-plu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

netIOT

오승모 기자
아이씨엔 대표기자이자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 스마트팩토리, 전력전자, 자율운송시스템, 공유 기술의 미래모습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oseam@icnweb.co.kr

0 Comments

댓글 남기기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