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한 ‘2014년 유럽 프로스트 앤 설리번 올해의 기업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머슨은 “유럽 전역의 프로세스 산업을 위한 확실한 선택이 될 수 있었던 요인은 우수한 제품 노하우와 분명한 서비스 전략에 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컨설팅, 현대화와 마이그레이션(migration), 라이프 싸이클과 데이터 관리 서비스로 구성된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는 에머슨의 성공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이러한 수준 높은 서비스와 더불어 24시간 서비스 지원은 최종사용자에게 높은 투자 수익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카르틱 선더람(Karthik Sundaram)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산업분석가는 “에머슨은 다양한 제품 라인의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관리를 포함한 프로젝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자동화 계약업체/주요 계기 공급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머슨의 포괄적인 서비스 접근방식으로 최종사용자는 프로젝트 위험을 최소화하고 자본비를 줄이는 동시에 전체 제조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매년 성장 전략과 실행에서 우수성을 입증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수준 높은 제품 및 기술 혁신과 그로 인해 고객 가치와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평가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최고기업상(Frost & Sullivan Best Practices awards)은 리더십, 기술혁신, 고객 서비스 및 전략 제품 개발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업적과 뛰어난 성과를 입증한, 다양한 지역 및 국제 시장 내 기업에 수여된다.
아이씨엔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프로세스 자동화 서비스 부문 올해의 기업 선정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