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3, 2025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위한 AI의 새로운 시대 연다”.. CreateAI

생성 AI 혁신으로 디지털 경관을 변화시키다

CreateAI logo image
CreateAI logo

TuSimple Holdings가 이제 CreateAI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인공지능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회사는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 산업을 혁신하기 위한 중요한 발전을 공개하며 전략적 전환을 알리는 브랜드 변경을 공식화했다.

CreateAI는 첫 번째 주요 생성 AI 모델인 “Ruyi”를 소개했다. 이 모델은 AI 커뮤니티 플랫폼인 Hugging Face에서 오픈 소스로 제공된다. Ruyi는 뛰어난 프레임 일관성, 부드러운 모션, 고품질의 색상과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Rendering of CreateAI’s Coming Wuxia Open-World RPG
Rendering of CreateAI’s Coming Wuxia Open-World RPG (image. CreateAI)

회사는 창작자들에게 힘을 주고 협력적인 사용자 커뮤니티를 육성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오픈 소스 모델을 채택했다. 6개월도 채되지 않아 개발된 Ruyi는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회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며, 비디오 게임과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을 위해 새로운 독자적인 AI 도구의 기초로 활용될 것이다.

지난 8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진출한 이후 CreateAI는 저명한 작가인 Louis Cha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AAA” 오픈 월드 역할 수행 게임(RPG) 개발을 진행해왔다. 이 게임은 “Heroes of Jin Yong”이라는 이름으로, Cha의 영향력 있는 작품들을 하나의 통합된 세계로 엮어내며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Heroes of Jin Yong” Preview Event in Guangzhou, China
“Heroes of Jin Yong” Preview Event in Guangzhou, China, on December 14, 2024

이 RPG는 지난 12월 14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프리뷰 이벤트에서 강한 관심을 모아 이 게임이 업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출시작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CreateAI의 회장이자 CEO인 Cheng Lu는 “우리는 이 분야에 진입한 이후 빠른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우리가 생성 AI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창작의 교차점에서 통합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는 점이 우리를 차별화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이는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CreateAI는 저명한 SF 작품 “삼체(The Three-Body Problem)”의 각색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 회사는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인 Shōji Kawamori와 협력하여, 이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시각적, 서사적 깊이를 가지고 생동감 있게 구현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CreateAI는 오늘날의 산업 변화를 통한 막대한 상업적 가치를 강조하는 포괄적인 사업 계획을 공개했다. 이 계획은 산업 역사적으로 직면했던 도전 과제, 기술 이정표, 상업화 경로 및 결속력 있는 관리 팀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회사의 통합 전략이 AI 개발에서 플라이휠 효과를 어떻게 형성하여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이끌어낼 수 있는지를 강조한다.

아이씨엔매거진

ASI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 ACHEMA 2027
  • aw2025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semicon 2025
Hannover messe
embeddedworld 2025

Related articles

산업 네트워크 관련 2025년도 10대 이슈 전망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가 산업 네트워크 관점에서 바라보는 2025년도 10대 이슈 전망을 발표했다

CreateAI, A New Era in AI for Animation and Games

CreateAI is making waves in the artificial intelligence sector by unveiling significant advancements aimed at revolutionizing the animation and video game industries.

슈나이더 일렉트릭, 알스톰과 철도 모빌리티 산업 협력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산업은 기후 변화 대응과 도시화로 인한 교통 수요 증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이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파스텍 배너 300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