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디지털 사이니지 플레이어로 최소한의 전력으로 안정적인 작동 가능
[아이씨엔매거진 오승모 기자]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 공급의 선두주자인 어드밴텍(advantech)이 키오스크 및 업무환경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엣지 컴퓨터 DS-4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DS-450은 최대 3840 x 2160 픽셀의 해상도를 통해 실물과 같은 자연스러운 이미지로 새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4GB와 8GB 용량의 온보드 DDR4 메모리를 지원한다.
어드밴텍이 전반적인 제조 프로세스를 관리함으로써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으로 제품의 강력한 성능을 보장해준다. 또한, DS-450은 컴팩트한 크기(160 x 115 x 44 mm)로 인해 키오스크, 스크린 후면, 다양한 업무 환경에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DS-450은 내장된 팬이 표면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추어 장비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면서 24시간 작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장소 특히 회의실처럼 사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곳에 설치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USB 포트 6개, LAN 포트 2개, HDMI 출력 포트 2개와 연장 케이블 옵션이 추가된 기능 포트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장치와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키오스크, 회의실 등 안정적이고 빠른 연결이 필수적인 업무 환경에서 활용이 기대된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