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가 ‘IDC 마켓스케이프: 전세계 러기드 모바일 디바이스 2023년도 벤더 평가(IDC MarketScape: Worldwide Rugged Mobile Device 2023 Vendor Assessment)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엔터프라이즈 사용 사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러기드 디바이스와 폼 팩터를 가장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지원 기능 및 서비스 외에도 자체 개발한 종합 솔루션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
리테일, 물류창고, 제조, 헬스케어, 운송 및 물류, 정부 및 현장 작업 등 다양한 사용 사례를 처리하는 러기드 모바일 디바이스를 구축하려는 기업 조직에게 있어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평가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러기드 디바이스 제조업체 중에서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엔터프라이즈급 OS로 안드로이드의 사용을 이끌었으며, 고객의 특정 요구와 과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포괄하는 광범위한 러기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지브라의 Mobility DNA 제품군 및 클라우드 서비스는 디바이스 배포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디바이스 배포 및 관리, OS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보안, 손실 방지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간소화한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컴퓨팅 부문 수석 부사장 줄리 존슨(Julie Johnson)은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 현장 및 워크플로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지브라는 보다 견고하고 스마트하며 고객의 새로운 작업 방식에 알맞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