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공장 업계뉴스 유니버설 로봇, 부산 서면에 제2사무실 개소.. 부산 경남지역 지원 확대

유니버설 로봇, 부산 서면에 제2사무실 개소.. 부산 경남지역 지원 확대

유니버설 로봇 부산에 제 2 사무실 개설
유니버설 로봇 부산 사무실 개설

유니버설 로봇(Universal Robots)이 부산 서면에 제2사무실을 개소하고 부산 경남지역에서의 시장 확장 및 파트너사 기술지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유니버설 로봇은 2008년 최초로 협동로봇을 제작한 후 현재까지 전 세계 협동로봇 출하량의 50%를 웃도는 50,000여대를 공급한 시장 선도 기업으로, 국내 시장 진출을 위해 2016년 한국 지사를 설립했다. 최근 유니버설 로봇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국내 시장 점유율 40%를 기록했고, 국내 제2사무실 개소와 함께 국내 시장 공략을 확대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유니버설 로봇의 이내형 대표는 “유니버설 로봇은 그 정확성과 안정성을 통해 고객의 자동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제2사무실을 개소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제 2사무실을 통해 부산 경남지역 시장 확대 및 파트너사에 유니버설 로봇의 서비스를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버설 로봇의 제2사무실은 각종 상업시설과 금융기관, 의료기관 등이 밀집해 있는 서면에 위치하며, 편리한 교통과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춰 부산 경남지역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더 나은 고객 지원이 가능하다.

유니버설 로봇 부산 사무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 8, 7층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