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TING은 독일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에서 har-modular PCB 시스템이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HARTING har-modular® PCB 시스템은 모듈식 PCB 시스템으로 고객이 스스로 구성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기기 구성 면에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며, 개발자를 위한 프로토타입 및 시리즈 장치의 계획 및 구현을 용이하게 한다.
기기의 요구사항과 용도에 따라, 개발자는 설계, 번호 및 배열 부문에서 필요한 접점을 온라인으로 컴파일하여 ‘배치 사이즈 1’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이 인터페이스는 산업용 기기들의 개발을 최적화함과 동시에 설계자에게 값진 시각 절약의 이점도 제공하여, 이 분야에서 절대적으로 획기적인 혁신을 가져왔다. 1조 개 이상의 조합이 가능하여, 이 시스템은 현대의 기기 개발에 무제한적인 자유를 제공한다.
랄프 클라인 (Ralf Klein) HARTING Electronics 전무이사는 “인더스트리 4.0 (Industry 4.0)의 과제는 혁신과 새로운 솔루션 접근 방식을 통해서만 해결할 수 있다. har-modular®은 바로 그러한 혁신이다. 산업 보드 연결 분야의 시장 선도업체인 당사는 또한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개발자들이 직면하는 문제를 철저히 파악하고 완전히 새로운 모듈식 솔루션 접근 방식을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