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제품 에머슨, AR 도입으로 즉각적인 가상 밸브 수리 서비스 출시

에머슨, AR 도입으로 즉각적인 가상 밸브 수리 서비스 출시

증강현실(AR)의 지원을 받아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실시간 전문가 밸브 수리를 제공

에머슨, 가상현실(AR) 밸브 수리 서비스

에머슨(Emerson)이 플랜트 운영자가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해 산업용 밸브 문제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원격 지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증강현실(AR) 기술은 ISO 27001 규격으로 인증된 강력하고 안전한 채널을 사용한다. 이는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Plantweb™ Digital Ecosystem)에서 에머슨이 확장하고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에머슨의 전문가가 밸브 수리를 권장하고 안내한다.

에머슨의 밸브 전문가가 밸브 문제를 해결하거나 해결에 도움을 줄 경우 플랜트 담당자는 모바일 기기로 AR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현장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다. 플랜트 담당자의 애플리케이션에는 단계별 지침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 교정 또는 수리 작업에 도움이 된다.

에머슨 디지털 밸브 서비스 책임자 클린트 슈나이더(Clint Schneider)는 “고객들은 지금 전 지구적인 감염병 관련 위기 상황을 겪으면서 중요한 인프라를 관리하고 있지만, 여전히 외부의 도움이 필요한 많은 문제를 안고 있다”며 “우리는 이 기술을 통해 매우 중요한 현장 직원과 에머슨 기술자를 보호하면서 여전히 지원에 대한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밸브는 매우 많은 작동 영역과 닿아 있어, 생산의 변수를 줄이고 확실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떤 공정 시설에서든 수백 수천 개의 밸브가 작동 중일 수 있으므로 중요도와 응용 분야에 따라 유지관리 계획은 일일 모니터링부터 더 낮은 빈도의 점검 및 수리까지 다양할 수 있다. 밸브의 운용 기준을 준수하려면 상세한 기록을 보관하고 숙련된 작업 능력을 통해 수리를 감독할 수 있어야 한다.

사용자는 실시간 비디오 통신을 사용함으로써 문제를 더 신속하게 해결하고 오디오 전용 지원에서 자주 발생하는 지시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동 시간과 기술자를 작업 현장에 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또한 운영자는 현장 트러블슈팅 지침과 권장사항을 통해 사내 지식 데이터베이스 및 직원 기술력을 강화함으로써 최종 수리 감독을 포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해당 원격 지원 서비스는 에머슨 밸브, 액추에이터 및 레귤레이터 제품 포트폴리오에 사용할 수 있다. 일부 에머슨 기술자는 타 제조업체의 제품도 수리할 수 있는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때에 따라 에머슨 제품이 아닌 타 제품도 다룰 수 있다.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