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력 관리 전문기업인 이튼(Eaton Corporation plc)이 트랜스다임 그룹(TransDigm Group Incorporated)의 소리우-선뱅크 컨넥션 테크놀로지스(Souriau-Sunbank Connection Technologies)를 9억 9천만 달러에 인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프랑스 베르사유(Versailles)에 본사를 둔 소리우-선뱅크(Souriau-Sunbank)는 항공 우주, 방위, 산업, 에너지 및 운송 산업 고객을 위해 열악한 환경을 위한 고도로 엔지니어링된 전기 상호 연결 솔루션 업체다.
100여 년 전에 설립됐으며, 현재 프랑스, 도미니카 공화국, 인도, 모로코, 멕시코 및 미국에 약 3,200 명의 인력과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튼 회장 겸 CEO인 크레이그 아놀드(Craig Arnold)는 “소리우-선뱅크는 성장하는 항공기의 전기 컨텐츠 시장에 대한 참여를 가속화하며 광범위한 전기 전문 지식을 새로운 시장에 도입하는 전략의 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aton은 2018년 기준 매출 216억 달러의 전력 관리 회사다. 고객이 전기, 유압 및 기계식 전력을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하게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튼은 약 103,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75 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중이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