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이 스윙 암 마운팅을 위한 파워 패널(Power Panel)을 출시했다. IP67 보호 등급의 컴팩트한 터미널로 기계에서 바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B&R Power panel
B&R Power panel

파워 패널은 5.0″ 부터 21.5″ 까지 5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와이드스크린을 제공한다. 임베디드 브라우저의 Power Panel T50 Field HMI 터미널은 mapp View를 이용한 웹 기반의 HMI 어플리케이션을 디스플레이하기에 최적이다.

디스플레이 장치는 16.5 mm 또는 26 mm 폭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작동자가 선호하는 위치로 쉽게 회전할 수 있다. Power Panel은 VESA 마운팅 유닛에도 설치될 수 있다. FT50 터미널은 PoE (Power over Ethernet) 연결을 지원하는데, 이는 단 하나의 케이블로 전원 공급과 네트워크 통신을 모두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B&R 코리아 담당자는 “Power Panel은 구성이 간단하며 하이-엔드 머신 설계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특히 멀티터치 기술은 직관적이고 명확한 사용자 가이드를 위해 스와이프(swipe)나 줌(zoom)과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스처의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또한 작동자들의 터치 스크린 작동도 섬세하게 지원한다. Projected capacitive 방식 터치 스크린을 채용하여 두꺼운 가죽 장갑을 착용하고도 정확한 터치 인식이 가능하다. 

웹 기반 mapp View HMI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Power Panel FT50을 통해 작동자는 필요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액세스할 수 있다. 자동화 엔지니어는 mapp View를 통해 HTML5, CSS 또는 JavaScript 프로그래밍 지식이 없어도 사용하기 쉬운 HMI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중요한 작업에 대해 두번의 확인 절차와 같은 기능을 추가하여 설정할 수 있다.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