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9% 에너지 효율성 구현하는 산업 현장 최적화 UPS 

에너지 효율성을 최대 99%까지 향상시킨 신개념 UPS가 출시돼 주목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Easy UPS 3M
슈나이더일렉트릭의 Easy UPS 3M

슈나이더 일렉트릭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공식 출시한 Easy UPS 3M은 에너지 저감 ECO 모드로 운전시 에너지 효율성을 최대 99%까지 구현 가능하다. 설치와 사용이 쉽고 단순해 산업 환경의 업무 효율성을 높임과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제공한다.

다양한 산업 시설 및 업무 현장의 필수 장비들이 예상치 못한 전력 상황 속에서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3상 제품 라인 비즈니스 부분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톰슨 (Christopher Thompson)은 ‘’우수한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하는 Easy UPS 3M을 통해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를 만족했다.”고 밝히고, “이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자랑하는 안전성과 신뢰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가용성, 품질, 편의성을 구현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Easy UPS 3M은 산업 현장은 물론 특히 중소기업과 데이터센터, 제조시설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무엇보다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로 설정과 모니터링이 쉽다. 최적의 사양 속에서 안정감 있게 제품 사용이 가능한 시동 서비스 (Start-up service)를 비롯,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EcoStruxure)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시스템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시스템의 복잡성이 줄어든 만큼 투자 및 유지 비용이 절감되면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능을 제공한다.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