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9일

B&R, mapp Temperature 온도제어 솔루션 공급

온도 제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비앤드알산업자동화(이하, B&R)은 최대 유용성과 강력한 제어 알고리즘을 결합하여 만들어진 mapp Temperature를 통해 온도 제어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mapp Temperature가 제공하는 통합 시뮬레이션 기능은 몇 분만에 가상 시운전을 수행할 수 있으며, 히팅 전력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mapp Temperature를 사용하면 온도 제어를 위한 존과 그룹을 정의할 수 있다. 한 존은 액추에이터, 온도 프로세스, 온도 측정 센서로 구성된 하나의 유닛이다. 여러 개의 존들은 물리적인 그룹으로 결합되어 제어되고 최적화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최대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여 어떠한 온도 제어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최대 유연성과 확장성을 갖춘 B&R의 온도 제어 컴포넌트는 사용자의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최대 유연성과 확장성을 갖춘 B&R의 온도 제어 컴포넌트는 사용자의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오토튜닝 및 통합 시뮬레이션
만약 어플리케이션이 광범위한 온도 범위를 커버해야 한다면, 파라미터를 단순한 튜닝만으로 조정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따라서 mapp Temperature에는 오토튜닝 프로세스가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는 몇 가지 작동 지점을 지정하여 개별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하드웨어가 없어도 통합 시뮬레이션 기능을 통해 간단한 가상 시운전이 가능하다. 이 옵션은 어플리케이션의 로직, 에러 처리 및 HMI 시스템을 사전에 테스트 할 수 있어서 현장 시운전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

B&R의 온도 제어 시스템은 또한 전력 모니터링을 통해 고장을 조기 감지 할 수 있는 예지 보전 기능이 있다. 이 모니터링으로 전체 공정을 중단하지 않고도 이상 반응을 초기 단계에 발견할 수 있다. 이는 높은 수준의 운영 신뢰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다운타임이 길어지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다.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Mobile World Live
  • AW2025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sps 2024
embeddedworld 2025
Hannover messe

Related articles

B&R, AI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오늘날 가장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은 여러 팀과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전문성에 의존한다. B&R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협업은 우리 사용자들이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Ronny Guber named new e-mobility expert of B&R

B&R has named Ronny Guber to the newly established position of industry manager for electromobility, offering automakers and their suppliers a single point of contact for solving a new set of manufacturing challenges.

[포커스] 보다 안전한 자율운전 모바일 머신

B&R의 새로운 안전 릴레이 모듈은 드라이브나 레이저 스캐너와 같은 외부 안전 컴포넌트에 대해 부동 접지 비상 정지 회로를 통해 X90 컨트롤러에 연결할 수 있게 한다. 옵션 보드는 특히 자율운전의 농업 및 건설 차량에 적합하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