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의 제조 운영에 대한 효율성, 품질 및 규정 준수를 지원하고 개선하는 멀티사이트 자동화 투자

활성 성분 생산을 리드하는 제약 기업 FIS(Fabbrica Italiana Sintetici)가 이탈리아 제조 사이트 3곳의 운영 및 작업 공정 디지털 전환을 위해 에머슨(https://www.emerson.co.kr)을 선정했습니다. 에머슨은 2천만 달러(1,610만 유로) 계약으로 자동화 기술을 제공하며, 효율성과 품질 향상, 규제 준수를 위한 완전한 전자 제조 환경을 조성합니다.

FIS 총괄 책임자인 Franco Moro는 “FIS가 올바른 관계를 맺는 것은 침착하고 신중하게 운영을 확장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일입니다.” 라고 전하며 “에머슨은 FIS에게 신뢰할 수 있는 협업 파트너이며 우리는 함께 작업 공정의 디지털화와 자동화에 대한 투자를 통해서 생산과 효율성을 개선할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FIS Montecchio 시설의 연구 및 개발
FIS Montecchio 시설의 연구 및 개발(이미지. FIS 제공)

FIS는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Termoli 사이트에 1억 2,300만 달러(1억 유로)를 투자하여 새로운 기지를 건설하고 활성 제약 성분의 생산 능력을 두 배로 확장했습니다. 에머슨은 Montecchio 시설과 Termoli 사이트에 Syncade™ 생산관리시스템(MES)을 구현하여, 자동화된 워크플로우와 서류 없는 기록 유지 절차를 제공할 것입니다. 서류 없는 제조를 통해서 생산 효율성을 개선하고 규제 준수, 제품 품질, 재고, 문서 관리와 관련한 이점을 폭넓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도의 규제가 적용되는 제약 산업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두 리드 업체는 이전에도 파트너십을 맺은 경험이 있습니다. 2017년, 에머슨은 Termoli 사이트에 제조 모니터링과 관리를 위한 DeltaV™ 분산제어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에머슨은 이번 최신 계약으로 자동화 시스템을 확장하여 측정 및 제어 계기를 추가로 통합할 예정입니다. FIS는 Termoli, Montecchio, Lonigo 사이트를 아우르는 DeltaV를 표준화하여 효율성을 개선하고 지속적인 운영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의 사장 Mike Train은 “이 프로젝트는 에머슨과 FIS의 긴밀한 관계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에머슨은 믿을 수 있는 조력자로서 계속해서 FIS의 장기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지원해 나갈 것입니다.” 라고 전합니다. 또한 “우리의 전문성을 전사적인 디지털 전환 전략의 한 축으로 활용하여 FIS의 작업 공정을 더욱 자동화하고 이 세 곳의 사이트에서 수익성을 끌어올릴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에머슨은 10년 전략 협약의 일부인 이 계약을 통해서 DeltaV와 Syncade 시스템, 측정 계기, 제어 밸브, 그리고 세 사이트의 전체 제어 시스템과 Termoli와 Montecchio의 새로운 MES 시스템을 포괄하는 10년 서비스 계약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merson.com/DeltaV 및 Emerson.com/Syncad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