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터크코리아, 배너 레이저 센서 신제품 출시 및 데모 측정 이벤트 진행

    터크 코리아가 레이저 센서를 새롭게 출시하고, 현장 데모 측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레이저 거리측정 센서 Q4X는 최소 1mm의 작은 단차도 안정적으로 감지할 수 있으며, 25mm ~ 300mm 범위 내에서 재질, 표면, 색상의 변화와 상관없이 검출 가능하다. FDA 등급의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으로 IP69K 등급의 제품이므로 식음료 산업은 물론 심한 진동이 발생하는 환경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4자리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스크린을 통해 센서와 대상체와의 정확한 거리 확인이 가능하다.
    터크코리아가 출시한 BANNER Q3X 레이저 센서
    레이저센서 Q3X은 초당 최대 2,000개의 변화를 감지하여 컬러마크 센서 대용으로 쓸 수 있다. 이 제품은 특히 색상 대비차가 적은 부품 감지 어플리케이션에 사용이 가능하며, IP69K 등급의 니켈 도금 아연 하우징으로 제작되어 절삭유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3자리 디스플레이를 통해 360도 어느 각도에서나 결과 값을 확인할 수 있으며, 티칭 버튼이 탑재되어 있어 설치가 용이한 점 또한 장점이다.
    터크 코리아는 또한 국내에서 최신 레이저 센서에 대한 ’데모 신청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데모 신청을 하면 직접 방문해 현장 테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데모 신청 문의: 02-2083-1630]
    터크 레이저 센서 적용 사례

    아이씨엔매거진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AW2025
    • Mobile World Live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파스텍 배너 300
    Hannover messe
    semicon 2025
    embeddedworld 2025

    Related articles

    [포커스] 터크, 용접 스파크 방지 연결 커넥터

    터크는 TXO 및 TXY 커넥터 시리즈의 용접 저항을 높였다. 이 케이블은 용접 분야에 사용하기 위한 Volkswagen의 최신 요구 사항에도 충족한다.

    터크, IO-Link 지원 마그네틱 포지션 센서 출시

    터크 WIM-IOL 시리즈는 공압 또는 유압 실린더의 마그네틱 피스톤 감지를 위한 소형 위치 센서 제품이다. 새로운 시리즈는 32 mm ~ 256 mm의 측정 범위를 포괄하는 IO-Link 1.1 통신의 8개의 센서로 구성된다.

    터크, 리눅스 기반 IIoT 상태 모니터링 플랫폼 출시

    개방형 리눅스 운영체제(Debian)은 맞춤형 분석 프로그램 설치에 최적화되었다. 2개의 독립적인 이더넷 인터페이스로 IM18-CCM은 운영기술(OT)와  정보기술(IT)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파스텍 배너 300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