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www.csr.com)은 스마트폰을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의 중심에 가져다 놓을 수 있는 혁신적인 신규 블루투스 스마트 솔루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SR Mesh는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태블릿 및 PC를 통해 무제한에 가까운 수많은 블루투스 스마트 기기를 제어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기기 간의 Mesh 네트워크 구성을 제공한다.
CSR Mesh는 업계에서 이미 그 기술이 검증된 CSR의 CSR101x™, CSR8811™와 같은 블루투스 스마트 기기의 설정 및 제어 프로토콜이 통합된 솔루션으로서, 스마트 홈과 사물인터넷 응용 분야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되었다.
CSR의 앤서니 머레이(Anthony Murray) 비즈니스 그룹 수석 부사장은 “지그비(Zigbee), Z-웨이브(Z-Wave)와 같은 기존 홈 오토메이션 솔루션과 다르게 CSR Mesh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모바일 기기를 통해 집안 어느 곳에서나 직접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SR Mesh는 장치간의 통신을 통해 연결 범위에 대한 제한을 없앴으며, 기기 연결을 위한 별도의 허브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참조.
[youtube youtubeurl=”FtLBazKoFq8″ ][/youtube]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