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SimProBot과 Tallgeese AI 온프레미스 워크스테이션 솔루션 출시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기업을 위한 전용 온프레미스 생성 AI 솔루션을 출시하기 위해 미국에 위치한 SimProBot과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에이디링크의 AI GPU 서버와 Tallgeese AI 소프트웨어를 결합함으로써 이 솔루션은 기업에 강력한 AI 컴퓨팅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2022년 12월 OpenAI의 ChatGPT 출시 이후, 생성 AI는 고급 기업용 툴 뿐만 아니라 일상 어디에나 존재하게 되었다. Tallgeese AI는 코딩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은 중소기업(SME)을 위한 온프레미스 솔루션으로 이러한 변화를 활용한다.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켜 고급 AI 기술을 중소기업에 실용적이고 유익하게 지원하는 것.
공급하는 제품이 다양하고, 비표준 프로세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적인 제조 회사를 위해, Tallgeese AI는 내부 문서 관리 시스템의 제품 데이터를 통합하여 포괄적인 “수퍼 제품 매니저(PM)”를 만든다. 이 솔루션은 영업팀의 실시간 고객 요구 사항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지식 이전 및 영업 프로세스와 관련된 성장도 가능하다.
SimProBot의 CEO인 Jeffrey Lai는 “에이디링크와 협력하여 Tallgeese AI 온프레미스 워크스테이션 솔루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에이디링크와의 이번 협력은 기업 데이터를 보호하고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여 AI를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원활하게 통합하는 강력한 엣지 AI 컴퓨팅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디링크의 AI GPU 서버는 Tallgeese AI의 하드웨어 플랫폼으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한다. 기업은 100~6000 TOPS 범위의 온프레미스 AI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적절한 GPU 카드와 함께 규모에 맞는 하드웨어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수 년 간의 자동화 경험을 바탕으로 에이디링크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통합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혁신 솔루션도 제공한다.
온프레미스 AI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된 에이디링크의 AI GPU 서버 시리즈는 기업과 파트너가 다양한 분야와 데이터 세트에 걸쳐 AI 모델을 미세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챗봇, 코딩, LLM(대형 언어 모델)을 포함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가능하다. 이 시리즈는 2U/4U 짧은 섀시 설계를 사용하므로 온프레미스 환경 배포에 이상적이며 유연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의 네트워크, 통신 및 자동차 사업부 총책임자인 Eric Kao는 “에이디링크는 Tallgeese AI와의 파트너십이 기업에 더 큰 가치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 에이디링크의 자체 공장은 이미 로우터치(low-touch) 자동화부터 디지털 혁신 솔루션까지 다양한 AI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생산 운영을 최적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