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Precision Measurement,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프로토콜 상품화 개발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Orange Precision Measurement(이하, Orange Precision)사가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fieldbus) 프로토콜에 대한 개발을 통해 자사 제품 상품화에 나섰다. Orange Precision은 힐셔의 산업용 멀티 프로토콜 솔루션을 채용해 개발 1년 만에 3개의 산업용 이더넷 및 1개의 필드버스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산업용 통신 제품을 완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Orange Precision은 산업용 통신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인 힐셔와의 협업을 통해 이러한 성과를 달성했다. 개발 과정에서의 혁신과 시장 출시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해 OPM은 힐셔의 최신형 멀티프로토콜 ASIC인 netX90을 채용했다.
이를 통해 북미지역에서 산업용 통신 솔루션으로 많은 인지도를 가진 디바이스넷(DeviceNet) 필드버스 프로토콜은 물론 프로피넷(PROFINET), 이더캣(EtherCAT), 이더넷아이피(EtherNet/IP)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제품을 완성해 산업 및 공정제어 분야에서 요구되는 안정적인 산업용 통신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칼 리(Karl Li) Orange Precision의 CEO 이자 공동설립자는 “1년 이내에 4가지 프로토콜을 자사 제품에 통합한 것은 자사 제품에 대한 지식과 힐셔 플랫폼이 제공하는 사용 편의성을 함께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며, “우리는 고객사들의 산업용 통신에 대한 요청 사항들의 지원에 열중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최소한의 개발 시간과 자원을 활용하여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