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개발 엔지니어 및 의사 결정권자를 지원
2023년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독일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제 2회 ‘산업용 이더넷 위크(Industrial Ethernet Week)’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년 성공적으로 개최된 첫번째 행사에 이어 재개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을 통한 전 세계적인 디지털 행사로 진행되며, 산업 및 IT 분야의 수많은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산업용 이더넷 위크의 핵심 주제는 디지털 통신이다. 여기에는 적절한 케이블 및 커넥터를 사용한 데이터 수집 및 전송이 포함된다. 다른 한편으로는, 미래형 사업 모델을 위한 지능형 데이터 처리에 대해서도 논의될 것이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발전 사항은 제조 산업과 IT/소프트웨어 부문이 현재 점점 더 긴밀해지고 있다는 것이다. 디지털화로 인해, 기계에서 직접 데이터를 생산에 유용하도록 만들기 위해 IT 부문 솔루션이 점점 더 필요하게 되었다.
많은 산업 기업들은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으로의 전환에 직면해 있다. 개발 엔지니어, 공장 설치업자 및 기타 전문가들은 일상적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기술, 새로운 사용 사례 및 새로운 사업 모델이 불러오는 새로운 도전과제에 직면하고 있다.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따라잡고,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다음 단계를 발견하는 것이 이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하다.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산업용 이더넷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위한 글로벌 시장의 핵심 기업 중 하나로서, 산업용 이더넷 위크를 통해 이들 그룹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선도적 국제 기술 기업인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필수적 디지털화를 개척해 나가는 선구자라 자부하고 있다. 여기에는 다양한 업종의 적합한 전문가들이 모여 해법을 논의하는 것도 포함된다. 행사 참가자들은 개척자 및 이론가들의 아이디어와 관점을 알게 되고 최신 기술, 솔루션, 트렌드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킬리안 쉬말(Kilian Schmale) HARTING Electronics GmbH의 마케팅 책임자는 “우리는 에스펠캄프(Espelkamp)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더스트리 4.0 (Industry 4.0) 구현을 적극적으로 구체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당사 솔루션은 데이터 전송률 향상에 필요한 고성능 인프라를 구축합니다.”라며, “이번 산업용 이더넷 위크는 다시 한번 개발로 이어지는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 자사 기업에 적합한 가치있는 솔루션 전략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게스트로는 셰플러(Schaeffler), 벡호프(Beckhoff), 마이크로소프트, IoT UseCase, 서플라이프레임(Supplyframe), 이플랜(EPLAN), 플루크 네트웍스(Fluke Networks), 스파크펀(Sparkfun) 및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의 전문가들이 포함된다.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 등록을 통해, 온라인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https://www.harting.com/KR/ko/harting-industrial-ethernet-week-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