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제품 PICO,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국내 출시

PICO,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국내 출시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VR 선도 기업 PICO가 차세대 올인원(All in One) VR 헤드셋 ‘PICO 4’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스냅드래곤 XR2 칩셋이 탑재된 PICO 4는 초경량 바디, 팬케이크 렌즈, 4K+ 해상도 디스플레이,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차세대 VR 하드웨어 디자인을 자랑하는 PICO의 새로운 헤드셋은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보다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특히 케이블 없이 플레이가 가능해 자유로운 VR 경험을 선사한다.

올인원 헤드셋 PICO 4는 스트랩과 배터리를 제외한 본체 무게가 295g로 PICO VR 헤드셋 중 가장 가볍고, 케이블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팬케이크 광학기술을 적용해 케이스의 가장 얇은 부분을 35.8mm로 줄여 인상적인 가벼움을 선사한다.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제공되며, 쿠션 라이닝에 슈퍼스킨 원단을 사용해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한다. 헤드셋 후면 미끄럼 방지 PU 가죽은 훨씬 편안함과 제어력을 제공한다.

PICO 4는 최대 3시간 플레이와 업계 최고 수준의 고속 충전을 제공하는 5300mAh 대형 배터리를 탑재했다. 배터리를 후면 배치해 무게 균형을 잡아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이다. 확장된 플레이를 위한 TüV 라인랜드 로우 블루라이트 인증도 받았다. 인체공학적인 헤드셋 디자인은 사용자가 편안함과 선명도를 만끽하면서 자신의 VR 세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PICO 관계자는 “PICO 4는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모든 사람이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가상현실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착용이 가볍고 편안하다”며 “PICO 4 공식 국내 출시와 함께 온라인 채널은 물론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과 콘텐츠를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수도권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로 오프라인 판매 채널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PICO 4는 10월 4일부터 사전 판매에 이어 7일부터 정식 판매된다. 128G, 256G 두 개 저장용량으로 각 47만9천원, 55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